본문 바로가기

시공실적

무한자동복구가능 코아드 산업용도어 스피드셔터

 

자동문의 국가대표 브랜드 COAD입니다.

 

스피드도어 충돌 사례
고속자동문 충돌 사례

 

지게차나 차량의 이동이 많은 물류현장의 경우, 잦은 충돌로 부담스러운 a/s비용을 부담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더이상은 NO! 앞으로는 높은 수리비용 지출없이 사용가능한 COAD-3 자동복구형 산업용도어를 소개드립니다.

 

 

해당 모델은 차량의 충돌로 이탈된 시트를 코아드의 기술력인 복구메커니즘을 통해,

자동으로 원상복구하여 바로 기존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을 통해 시연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이해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동영상도 함께 첨부하니, 참고 바랍니다.

 

 

 

COAD-3 스피드도어는 5,000회 충돌테스트를 통과한 복구력이 인증된 제품입니다.

 

 

순간적인 충격에만 이탈되고 바람에는 강한 자동복구형 스피트셔터는 밀폐성이 뛰어납니다.

지퍼구조로 되어있어 문이 닫히면 꽉 잠긴 지퍼팩과 같은 형태가 되기 때문에,

외부의 먼지나 벌레의 유입을 차단하고 내부 온도 유지에 도움이됩니다.

 

코아드 산업용도어 대표센서

 

업무의 효율성을 위해 바닥에 금속감지센서를 매설하여 차량이 산업용도어 근처에 진입 시,

이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열리도록 적용이 가능하며,

또한, 차량과 사람모두 인식이 가능한 적외선센서를 적용하여 간편하게 사요하실 수도 있습니다.

 

 

에어커튼, 컨베이어벨트, 승강기와 같은 다양한 자동화기기와의 호환 적용도 가능하여,

업무환경 개선에도 효과적입니다.

 

 

시트의 경우, 코아드만의 기술력인 인쇄기술로 회사홍보를 위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에 대한 내용이나 회사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좋은 사례로 사용되고 있으며,

코아드 전담 디자이너가 직접 시안도 제작하여 적용합니다.

 

 

산업용도어는 무엇보다 사후관리가 중요합니다.

스피트셔터는 제조, 설치, 사후관리 업체가 각각 분리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렇게 되면 고객들은 워런티를 확보하지 못하고 문제 발생 시 보상을 받을수 없게 됩니다.

 

 

COAD는 이를 해결하고자 고속자동문 업계 유일 3년무상품질보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산업용도어에 관련된 제작, 설치, A/S까지 모두 코아드 전담 기술센터 엔지니어가 진행하기 때문에,

가능한 것으로 365 고객센터 운영과 함께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역의 제한 없이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5대 광역시 직영지사 및 현지공장을 구축하여 응대중입니다.

가까운 곳으로 문의주시거나 대표 번호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문제해결 도와드리겠습니다.